자유 게시판
|
2026-06-22 18:59
조회: 989
추천: 15
어차피 치유 상향 확정이라니까 ㅋㅋㅋㅋ인벤에서 혐오 대상화 되는 이유
본인들이 생각 해도 상향 받을 건덕지가 있고 실제로 상향도 받을 것 같은데 남 잘 되는 꼴 못 보는 애들이 본인 스스로도 느끼고 있는 걸 애써 부정 하면서 고로시 넣는다 딱 마도 궁성 버프 먹기 전에 커뮤에 마궁 혐오 만연했던 그때랑 똑같은 상황인거임 ㅇㅇ 스스로도 머리로 치유 상향이 근접했다는 걸 무의식 적으로 인정 하고 있으니까 신나게 고로시 넣는거임
EXP
163
(63%)
/ 201
|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