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8:55
조회: 210
추천: 0
난 직변권 나와도 그냥 치유성할래![]() ![]() ![]() 난 그냥 치유성이 좋아 초월에서 거절당해도 뭐 이해하고 솔직히 단검든자식이 나받아주고 추방시켰을땐 기분나빳는데 그래도 매번 성역같이 가자고 해주는 레기온사람들도있고 치유성에 애정이있어서 설령 계속 이대로 밸런스해줘도 난 바꿀생각없어 다른캐릭으로 넘어가면 정떨어져서 오히려 더빨리접을거같음 내가 치유성을 버리는때는 아이온2를 접는순간이겠지 그래도 7월되면 좀 좋아졌으면좋겠다 치유든 호법이든 좀 서로 만족할수있는 결과가 나오길 바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