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8:38
조회: 259
추천: 0
10추 치유성글 읽고난후 내생각나도 처음에는 치유성이 왜 징징거리지란 생각한적이 있는데
원정이고 초월이고 호법이 좋을수밖에없는 구조인거도 알았음 그럼 이 서폿 격차를 줄일방법이 있나도 생각해봤는데 패턴을 더 어렵게한다? 피흡을 너프한다? 이러는순간 또 수검호치 나올거같음 아니면 치유성딜을 버프해서 호법보다 썌게만든후 클탐자체를 비슷하게 만든다? 이럼또 호법성이 화날거같고 내생각엔 조합에 따라 고점은 호법성 평균은 비슷하게 만드는거 말곤 방법이 없어보임
EXP
624
(24%)
/ 701
|
불능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