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8:49
조회: 159
추천: 0
치밑딜이라 현타온다는 검성 특1. 본인이 딜을 잘넣고있다고 착각했었다.
2. 본인이 딜을 잘넣고있다고 착각하고있다. 3. 본인은 문제가없다고 확신한다. 4. 다른유명 검성들은 딜 어찌넣는지 찾아보지않는다. 5. 다른유명/랭커 검성 사이트 검색해서 스킬,특성,조율,마석 어케 작했는지 연구 안한다. 6.펫작을 pve따로 구비안하고 혼종쓰거나 pvp를쓴다 아니면 어디 이상한 옵션띄우고 하고있다. 7. 마매따라한답시고 씹히는지도 모른다. 8. 딜좀더 강해져보려고 그래픽도낮춰보고 실험하지않는다. 9. 이과정을 안하는 이유는 이게임이 검성을 버렸고 검성은 쓰레기라 현타가와서 내가 이게임에 이런노력을 왜해야하냐 한다. 요즘 검성 폼죽었다하는데 뭐그래 난 직업 비하질안해 근데.. 딜미터기키고 이사람저사람 같이다녀보면 (나 치유는아님. 물론검성도 아님) 치밑딜 극히드뭄.. 치유가 치유역할안하고 딜치유가는것도 여러번보고 레기온 치유한테 오히려 빨리깨려고 딜치유해달라 하기도해서 여러번 가봄. 치유치곤 강한건 인정하나 딜잘넣는 검성기준 치유가 절대 못이김. 이럼에도 불구하고 아닌데 치유가 검성이기는데 하면 그냥 접으셈.. 본인이 ㅈㄴ 못넣는거라고 인정도 못하는 버러지가 같이 게임하면 걍 치밑딜이라고 쳐놀림받는것밖에없음 ㅅㄱ 그걸 지방검성 이라고한다 (뻥툴)
EXP
31,021
(41%)
/ 32,201
인벤러
|
쀏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