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8:44
조회: 257
추천: 0
직변권 나오면 겜 바로 망할걸? (feat. 치유)딜러들 양심에 손을 얹고
직변권 나오면 치유or호법 갈 사람 있음? 열에 한 명 갈까 말까 아님? 치유or호법은 폿->딜러로 전향할 사람 꽤 많을텐데 나는 직변권 안내는게 아니라 못내는 이유가 탱딜폿 인구비율 가뜩이나 박살난거 직변권 나오는 순간 아예 개박살날거 알기 때문이라고 생각함 지금도 600k+ 치유12% 호법 11% / 700+ 치유7% 호법 11% 인데 키워라 키워라 장려해도 부족한게 폿이고 지금 치유,호법을 강제로라도 찢어서 각 파티 1명씩 들어간다 쳐도 도태딜러들은 폿 없어서 원정,초월,성역 못 갈 수준인데 심지어 호+치 세트로 한 파티 들어가면 딜러들 750~800k+ 아닌 이상 딜러 절반은 그냥 손가락 빨던가 500폿들이랑 가야함 심지어 권성까지 추가되면 딜러 비율만 더 늘어날텐데 왜이렇게들 치유를 못살게 구는거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