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8:34
조회: 173
추천: 0
치유성 원정 초월 거절은..좀 차이가 있음 고정있는사람 같이하는사람있는치유 레기온있는사람 VS 솔플유저 일단 나는 최근4일전까지도 솔플을 즐기던 사람이야 같이 하는 사람들이 있었기때문에 솔플유저라고 하기엔 뭐함 같이 하는 사람있을때에는 남들 다 거절당할때 고민없이 숙제 엄청 잘뺐어 그리고 같이 하는 친구들 다 접고나서는.. 어... 거절 좀 많이 당하긴하는데 원정보다는 초월에서 거절을 더 당했어 동투력에서는 많이 당함 내가 550이면 500방 지금은 580이니 550 이런쪽은 잘 거절안당해 현시점에서 550방을 파면 아이러니하게도... 내 동투력보다는 600 딜러이상이 많이 지원해주는 느낌 거절당하면 그냥 방을 파는것도 답인듯 그리고 나는 시너지를 신경안씀 오는대로 받다보니 항상 궁궁정치 궁궁마치 궁정마치 궁궁치호 궁호검치 개인적으로 수호를 애초에도 선호하지않아서(지인의 반이 검성궁성) 지인탓이 좀 있기는 한데 시너지보단 걍 검궁을 좀 많이 좋아함 치유형들 거절많이 당하면 그냥 방을 파 생각보다 파면 높은 형들 많이 오더라 그게 안된다면 레기온 들어가서 팟을들어가는 법도 좋을듯? 사실상 공팟에서 치유 한자리 이거 고집하는게 난 아이러니한게 어쨌든 딜러들도 딜러들끼리 한자리 차지할려고 살 궁 정 마 는 계속 부딪히고 있는거라면 서폿이여도 호치의 대립구도보다(물론 1황은 호법인거 알지만..) 걍 다같이 자리싸움한다 생각하면 마음편함 약간 머리채잡고 그러는거 너무 머리아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밸패팀이 걍 병신이라 게임안하고 패치한다 생각하는중임 어차피 호치의 서로 머리채잡기는 안변할꺼임... 근데 계속 스트레스 받는것보단 회로를 다른쪽으로 돌리는게 좀 속이 더 편할거같아 어차피 싸우는 사람 계속 싸우고 나같은 사람도 존재하니까 그건 별수없고 강요는 할수없으니 다만 우리도 어쨌든 파티장잡고 파티 구하는거 딜러들이 방장 잡고 구하는거나 우리가 구하는거나 똑같은 경쟁구도라는거지.. 개인적인 생각은 한자리 고정하면 좋기야한데 이게임에서는 안되니까 다같이 경쟁한다<< 이 마인드면 좀 게임할때 스트레스 안받음
외변성의 성형은 계속 되어야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