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ㄴ 이해가 안가네 

정령형들은 차분히 기다리는데 ㅋㅋ

치페미 세끼들은 아주 개판을 치고 있네 ㅋㅋ

종특 무시못해 치페미가 페미 한거지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