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개인적으로 폿자리 남았을때 호법이 신청하면

'오 개꿀 ㅋㅋ' 하고 받긴 하는데
그렇다고 치유 거절한적은 단한번도 없음

치유가 대체로 dps가 덜나오긴 하는데 그래봐야 클탐 10초 차이..
(세팅때문인지 에겐치유가 많아서인지 실제로 딜이 구려서인지 나는 모름 진짜모름)

살성 외에는 치유 거절할 이유 없다 아님? 아님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