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땅에서 치유로 시작해서 어제 루드라 보내고 2800찍음

근대 아직도 치유 구리다는사람 많이보여서....

나 병신된거임??

고결한 기운?? 이거덕분에 솔플도 할만하던대 아직 쪼렙이라 불편한걸 못느끼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