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7:51
조회: 276
추천: 0
계정팔고 접었었는대 쇼케보고 다시복귀함...맨땅에서 치유로 시작해서 어제 루드라 보내고 2800찍음
근대 아직도 치유 구리다는사람 많이보여서.... 나 병신된거임?? 고결한 기운?? 이거덕분에 솔플도 할만하던대 아직 쪼렙이라 불편한걸 못느끼는건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