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7:51
조회: 221
추천: 0
니가 왜 무스펠 출발도 못하고 벌서는줄 아냐?어려움기준 보통난이도가 출시되기전에 퍼클팟인
시엘에 로즈팟이랑 우레팟이 20시간이상 꼴아박고 아직 정확한 패턴순서가 뭔지도 모르고 ㅈㄴ어려웠을때 첫주차 클리어 공대들은 퍼클파티 영상 보고 수십시간 연습해서 깬거임 그때 치유? 넘쳐났음ㅇㅇ 진짜 존나 많았음 첫주차 클리어한 치유들? 이미 고정공대에 속해있음 1~2주차때 영상보니 감도 안잡히고 와시발 이걸 어떻게 깨지? 지레 겁부터 먹고 도전할 생각도 못하고 개쫄았을때 이미 열심히 했던 사람들은 쌍브로치에 창멸룡에 지배자에 갖출거 다 갖춤 2~4주차쯤 되니 2넴 거의 뭐 컨닝페이퍼급 공략영상들 올라오고 그걸 보니 이정도면 ㅈ도 쉬운데? 하면 뭐함?? 이미 기사급 치유들은 죄다 공대 납치됬는데ㅋㅋ 다음 레이드 대비해서 진짜 또 한번 강조해드림ㅇㅇ 성역은 나오면 무조건 첫주차때 들이받으샘 그리고 왠만하면 고정공대 만들고 시간맞춰서 다같이 박치기하샘 하다보면 무조건 클리어각 나오고 그리고 결국엔 깸 그리고 그맴버 그대로 쭉~ 가면 된다 이제 8명이 아니라 10명이라 시간맞추기가 더 빡세겠지만 적어도 병신장애인트롤 넘쳐나는 공방보다야 훨씬 나음 맴버 계속 바뀌고 기믹수행위치 계속 바뀌고 전구까지 갈아끼워야 하는 공방에서 10시간?ㅋㅋ 고정팟 두시간의 효율도 안나옴ㅇㅇ
EXP
229,652
(78%)
/ 235,001
베니부자
|
이정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