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넷카마해 편해져

창멸룡 영포티 틀딱 딜러들 줄서고있음

디코? 니가 알아서 해결해야지 밥까지 다 떠먹여주리?

여자목소리 흉내를 내던, 음성변조로 하던 알아서 해야지


만나자고하면?

그럼 이제까지 대화한거 전부 캡쳐해서 커뮤니티에 올리고

영포티한테 현재 스토킹 당하고 있다는걸 고백 ㄱㄱ

그럼 그 영포티 게임 접음 넌 다른 사냥감 찾으면돼

어차피 줄서있음

이게 맞아. 편하게 좀 가라. 포티 돈도 좀 뜯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