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보는 결론 : 650K 궁성 무려움 트라이? ㄴㄴ 지인 찬스 아니면 가기 어려움


금 토 일 3일간 트라이 팟 엄청 열심히 구해 봤는데

공팟 가입해서 치유 대기 한 시간만 합쳐도 3시간은 기다린 것 같고

실제로 출발 해서 무려움에서 대가리 박은 시간은 5판 5시간 정도?

그 외 파티 찾는다고 앉아서 멍 때리는 시간이 대부분이었음.


결과적으로 하다 하다 도저히 안 되겠어서 보통 가서 다녀온 땄음


금 토 일 3일 간 보통까지 포함해서 진짜 하루 종일 초월 원정 유기하고 무스펠만 박고 파티 찾고 했는데

사람 좀 모여 있는 곳 중에 원딜 자리 남아 보여서 600K 기준 방 신청 해도 안 받아주고

무조건 2~3명 정도 모여 있을 때 신청 해야 수락 해줘서 방에서 대기라도 할 수 있었음

심지어 그 마저도 거절 엄청 많이 눌림


결국 본인이 공대장 잡고 파티원 구인해서 가야 하는데 

처음에는 나도 트라이니까 오더 정리 할 줄도 모르고 어버버 했고

그나마 공대장 잡아서라도 가려면

1넴 드리블 어떻게 할지

2넴 징 어떻게 달고 브리핑 어떻게 하는지 다 알고 있어야 함.


그러면 방 판다고 해결이 된다? ㄴㄴ 

딜러, 탱커 전부 다 650K 대로 모집 해 놔도 치유한테 간택 안 당하면 출발 못함.

치유 기다리면서 벌 서다 보면 한 두 명 씩 탈주 하기 시작 함

그렇게 한 두 명 나가면 우르르 나감. 

사실상 무려움 트라이 자체가 불가 한 걸로 판단 하고 이번 주는 보통으로 2클 함.

오죽 하면 대리 받아서 브로치 따서 700K 만들고 트라이를 박아야 하나? 하는 생각을 잠깐 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