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7:39
조회: 166
추천: 0
"남깐마소"호치간 분탕하는 ㅈ같은 호법성아치유들 어느순간 호법 머리채 잡는다 치페미 치징징 개 같은 소리에 당해서 다들 끙끙 앓고 그런말 안들으려고 삭제하라고 외치고있는데 이씹 쌔끼는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치유가 딜달라 버프달라 피흡삭제하라 이러고있다고 개 소리나 짓거리네 이 시발 좃같은련아 호법성 시발련들 진짜 당하게 해줘? 치유의 서러움 당하게 해줘 시팔색아? 이 시발 지금 현재시점에서 다가진게 호법이야 치유야? 이 시발새기가 가만히 있으려니까 계속 긁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