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에 혐오 대상자로 지정 되셨군요!?

상향 미리 축하드립니다!

인벤 혐오 = 누가 봐도 상향 받을 건덕지가 있어 보이고 게임사도 상향 할거라는 걸 본능적으로 알고 있기 때문에 남 잘 되는 꼴 못보는 애들 반사 작용으로 고로시 들어오는 거거든요

마치 마궁이 상향 받기 전 마도 궁성 혐오 글 도배 됐던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축하드립니다.

이 글에 반박하고 싶으신가요? 상향 안 될고라고요? 그러면 상향 될지 안 될지 저랑 100 이니빵 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