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8:24
조회: 170
추천: 0
치유님들 상향 축하드립니다인벤에 혐오 대상자로 지정 되셨군요!?
상향 미리 축하드립니다! 인벤 혐오 = 누가 봐도 상향 받을 건덕지가 있어 보이고 게임사도 상향 할거라는 걸 본능적으로 알고 있기 때문에 남 잘 되는 꼴 못보는 애들 반사 작용으로 고로시 들어오는 거거든요 마치 마궁이 상향 받기 전 마도 궁성 혐오 글 도배 됐던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축하드립니다. 이 글에 반박하고 싶으신가요? 상향 안 될고라고요? 그러면 상향 될지 안 될지 저랑 100 이니빵 하셔도 됩니다.
EXP
163
(63%)
/ 201
|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