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6:03
조회: 218
추천: 0
하나 확실한건 다음성역은 딜러 절반이상이 못갈거임지금기조대로면 지금도 치유가 무조건 필요하다는 사람기준 거의 절반에 가까운 수준으로 치유성이 부족한데 다음성역까지 가는동안 진짜로 더 이탈자나오거나 쌀치들 안올라오고 주차하면 다음성역은 진짜 절반이하로 떨어질거임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