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7:00
조회: 224
추천: 0
어떤 게임하다온 애들이 아이온2 잘하는거 같음?종챗보면 로아 하다온 사람들이 부심이 좀 큰거 같던데
나는 개인적으로 내 주변봤을때 메이플 하다 온 애들이 넘사같고 로아는 성역 기믹 파훼가 빠른대신 성격이 이상한거 같고 아이온1 하다 온 아줌마 아저씨들이 제일 못하는거 같음 아이온1때는~~ 하는 소리 진짜 웩
EXP
997
(97%)
/ 1,001
|
싱야싱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