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챗보면 로아 하다온 사람들이 부심이 좀 큰거 같던데
나는 개인적으로 내 주변봤을때 메이플 하다 온 애들이 넘사같고
로아는 성역 기믹 파훼가 빠른대신 성격이 이상한거 같고
아이온1 하다 온 아줌마 아저씨들이 제일 못하는거 같음
아이온1때는~~ 하는 소리 진짜 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