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7:20
조회: 90
추천: 0
다들 치혐 그만하고 사이좋게지내인겜치유들착한애들이 태반이고 성역에서 친추서로해도
딜러들은 귓잘안보내는데 본캐치유들은 하찮은 궁성이라도 같이가자고 해주시는분들 많더라 아 예외로 부캐로 키우는듯한 누가봐도 부캐같은 치유는 인성 존나빠아서 누가 몇번실수하면 전 여기까지만함ㅅㄱ 이지랄하고 바로나가는애들 존나많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