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들 징징 거리는거 ㅈㄴ 보기 역겨우니깐

그만 징징 처싸고






7.1 일 어차피 5인 바뀌니깐 그거보거 징징 거려라

5인되면 구조적인거 싹다 바뀐다니깐 그거보고 징징 거려라

지금 처 징징 거리지말고

몇일 동안 잠잠하다가

밸패 타이밍 되니깐 징징 거리는거 ㅈㄴ 꼴보기싫고

역겹고 토악질 나오니깐 그만 처하고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