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7:14
조회: 700
추천: 13
다들 잘못알고잇음 치페미x 호페미o 가맞음![]() 아이온2 유저로서 혜택다보고 권리 다 누리면서 치유랑 동등하게 되는건 싫은가봄 마치 권리 혜택 다 누리면서 지 손해보는건 끔찍히 여기는 그분들처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