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랑 왜 기싸움하는거야?

직변권 반대하는놈들은 다 접고

이제 남은 진짜 버티고 버티고 버틴 유저들이 직변권을 원한다는데 

이 사람들 다 접고 나중에 직변권 주면 뭐하냐

이 유저들 떠나면 겜망하는거 순식간일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