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의 디버프에 피내깍같은걸 많이줘서 클탐은 비슷하게
쾌적함도 비슷하게 가는것과

수검호치같이 시너지 상성이나는 직업군을 아에 못밖아버리는것

이게 의견이었음

타클들은 치유의 구조적환경을 이렇게하라고하내요

치유로 본케한번정했다가 이거뭐....게임사의 구조까지 신경써야되는부분이

너무고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