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7:10
조회: 270
추천: 8
직변권 부탁드립니다버프상향은 호법분들이 안된다고하고
피흡너프로 간접상향은 딜러분들이 안된다고하고 딜상향은 서포터니까 안된다고하네요 이런 상황에서도 배럭치유들만 좋아지는 자부 던져줄것같아서... 저는 이게임에서 더이상 치유성을 하고싶지않습니다 원정/초월은 내투력보다 낮게 지원해도 오랜시간동안 끝없이 거절당합니다 어떠한 상향을 위한 거짓말같은 그런것이 아니라 정말입니다 서포터직업군의 장점은 파티컨텐츠에 잘 섞일수있다는것 아니였나요? 직업 설명란에도 '파티플레이에 필수적인' 이라고 적혀있었는데도 불구하고 말이죠 훈장/딜기여팟은 오픈부터 지금까지 당연한듯이 배제입니다 그런데 또 그런 딜기여팟이 끝나고나면 어비스 같이 가자고 치유성을 구인하더라구요 사람들의 이기적인면의 끝을 보는것같아서 이런 부분은 정말 혐오스럽기까지합니다 고점으로 갈수록 아주 낮은 비율의 딜량 상승으로 육성의 재미는 물론 스펙업이 거의 무의미합니다 이러한 구조의 특수성때문에 400k 500k 배럭 치유성들이 성역에 구인되는건인데 그걸보고 또 치유성은 날먹으로 엔드컨텐츠까지 간다는 이야기도 들어야합니다 정작 나는 그런 투력도, 그런 투력으로 지원한적도 없는데 말이죠 거기다 이제는 무슨 여치유들은 조용히 게임하는데 남치유들만 인게임에서 비매너짓을 한다느니 뭐니 그런 글까지 올라오는걸 보면... 이런 소리를 들으면서까지 왜 치유성을 해야하나싶어서요 저도 사람이라서 하기 싫다는 생각이 당연하게 드는것같습니다 특정 파티컨텐츠에서 존재가치가 없고 배제되는 서포터직업군을 더이상 하고싶지않아요 직변권 부탁드립니다
EXP
2,364
(82%)
/ 2,401
|
헌신적인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