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나수급도 그렇고, 타 직업도 재미느껴볼려고 키울려는데
지금부터 키울랬는데
7/1일부터 뭐 신규니 뉴비니 복귀니 혜택이 있을거같아서
7/1일부터 키워볼까?

그리고 가죽얘들 키워보고 싶은데
궁성 vs 살성 추천해줘
둘다 30렙짜리들은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