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캐릭터를 삭제 신청 넣어두시고 결사항전 하십시오

만약 그런 사람이 나온다면 타직업분들도 진심을 깨닫고

호응할것입니다

본인들의 개선요구가 정말 게임하기 어려워서 살기위해 하는건지

아니면 늘 그랬던것처럼 남의 떡이 또 탐이 나시는건지

그걸 저희가 모르겠습니다 그러니 다들 의심부터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정말 접고싶을정도로 힘이드시다면 보여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