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 스티그마 스킬 특화 들은 진짜 쓸모 없는것들이 너무 많다..

일딴 질주 특화 개선 무조건 필요하고

질풍도 특화 개 찐빠남 필요없는거 싹다 개선 해줘야됨

불패도 필요 없는게 너무 덕지덕지 붙어있음

이거 언제 개선해주냐

호법 초창기때부터 말하는건데 언제 까지 패씽할껀대 호법 언제 제대로된 패치 해주냐..

호법은 패씽이 뭔 패시브임?? 

기다리기 지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