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6:01
조회: 77
추천: 0
검성 형들 양자컴퓨터 언제쯤 상용화 될까?양자컴퓨터 주식좀 담아볼려고 하는데.. 언제쯤 될까?
젠슨황형님 말한마디에 40%도 가던데.. 검성형들 좀 알려줘~
EXP
46,579
(52%)
/ 48,001
|
월급루팡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