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결국 이 사태가 난건 호법의 사기적인 버프성능때문 아닌가요?

그럼 풍을 치유한테 주던지, 아니면 풍과함께 직업 전반적인 너프를 먹던지 둘중 하나는 하셔야죠

사기적인 성능은 못놓고싶고 뭐든 다 치유가 빼앗으려고만 한다고 하는거 자체가

결국은 독식입니다

살이 먼저 찐 돼지가 먼저 도살되는겁니다


지금이라도 욕심을 내려놓는 지혜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저는 호법성이란 직업 자체가 망하길 바라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