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5:46
조회: 406
추천: 0
[무스펠] 지배자 딴 살성이 치유성으로 무스펠을 해본 후기일단 1넴 레이저에서 겁나 죽음 ㅋㅋㅋㅋ 살성은 등뒤에 붙어서 공 나오는거보고 양각인지 일자로 쫙 긋는거인지 구별가능해서 거의 안 죽는데 치유는 원거리기도하고 회오리가 가려서 공 안 보이면 예상이 안되가지고 엄청 죽었음. 그거랑 전체 산개패턴에서 보스바깥으로 충분히 붙었다고 생각했는데 근거리분들중에서 원 생기는거만보고 무조건 밖으로 엄청 뛰다보니까 겹쳐서 그거에도 많이 죽은듯. 그리고 1넴은 그렇다치고 2넴에서 치유들 리스펙함. 난 살성이라 걍 딜만 우겨넣고 상치도 생각날때만 빨았는데 치유로 하다보니 파티창 디버프걸려서 피통 녹색되는거 겁나 신경쓰이고 피통 줄어들때마다 엄청 신경쓰임. 그러다가 내패턴 못 보고 죽는경우도 많았음. 그리고 분명 파티원이 한방컷나서 실수로 죽었는데 알게모르게 내가 죄책감 느낌. 신호등에서는 본캐살성 고정팟에서도 한줄담당이고 고정팟 치유가 두줄 담당이라 공팟에서 나한테 두줄 시킬줄 알았는데 대부분 3시 9시에서 양쪽 케어만 해달라고 하길래 개꿀 이랬는데 똥피하랴 저회로 레이저 터질때 피하랴 내 피통도 봐야되고 파티원들 피 채워주랴 색깔맞추랴 와....... 처음에 정신 나갈뻔 그리고 나머지 기믹은 살성으로도 다 해봤던거라 괜찮은데 안전지대로 양쪽 빵빵 터칠때 후반부에 똥떨어져서 파티원들 피통 없어서 터질까봐 그것도 신경쓰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해보기전에는 공팟치유중에 한줄밖에 안 하는데 왜 터지지 했는데 직접 해보니까 개빡세다는거 느낌.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