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5:44
조회: 206
추천: 0
???:궁성이 쎄야할 이유가 없음불과 1주 전
살성 : 궁성이 쎄야할 이유가 없음(실제로 약했음) 마도 ; 살성이 쎄야할 이유가 없음(실제로 존나 쎘음, 그냥 압도적으로 전부 찌발라버림) 살성이 궁성한테 뭐라할 처지임?
EXP
1,818
(9%)
/ 2,001
|
응가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