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과 1주 전
살성 : 궁성이 쎄야할 이유가 없음(실제로 약했음)
마도 ; 살성이 쎄야할 이유가 없음(실제로 존나 쎘음, 그냥 압도적으로 전부 찌발라버림)
살성이 궁성한테 뭐라할 처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