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군주라는 퍼플 검성 비제이가 있었음

검성으로 "무스펠 보통 난이도가 좆밥같냐???" 라는 글을 작성함

글 내용은
치유성 두명이 팡팡 터쳐서 클리어하기 어려웠다.
치유성이 존나 못한다 시간도 못찾아간다 계속 트롤짓한다가
주된 내용이였고.

그 작성글에 댓글이 이렇게 달림.

A: 본캐 지배자에 딱투 4500치유 모셔갈거냐?

글작성자 : 그걸로 보통을 왜 들고와 어려움 가야지;; 본캐 인증하고 어려움가셈, 치유성 어렵지도 않잖아.


갑자기 내기가 시작됨.

무스펠 보통만 깨본 검성이 치유성 존나 무시하면서
해당 치유성으로 무스펠 12시간내로 어려움 깬다 VS 못깬다
30만원 빵.

오후 12시 7분에 시작

10시간 정도 트라이했나? 결국 본인(천년군주)이 치유성으로
클리어 못하겠다고 선언. 내기에서 짐.


여기서 웃긴건 시간도 못찾아간다며 치유성에게 욕을 존나했던 그 검성이 본인이 시간도 못찾고 숫자에서 터지고 똥 밟고 터지고
그냥 계속 터짐 팡팡 터지는 치유성
1올챙이에서 양옆에 케어가 부담되는건지 1줄인데도 계속 터짐 ㅋㅋ
지가 존나 욕하던 치유성이 본인이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