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5:53
조회: 223
추천: 0
근거리놈들이 양심없는 이유는 무스펠에서막기로 레이저랑 장판 존나 쳐막으면서
근딜이 원딜보다 좋아햐 한다는거임 솔직히 아이온2 근딜은 발컨으로도 깬다 거기다 막넴 날개 끝나고 장판나오는거 다처막으면서 돌아다니는것도 개꼴보기 싫음 ㅋㅋ 어려울게 뭐있음?
EXP
15,560
(68%)
/ 16,201
|
러러러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