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기로 레이저랑 장판 존나 쳐막으면서

근딜이 원딜보다 좋아햐 한다는거임 솔직히 아이온2 근딜은 발컨으로도 깬다

거기다 막넴 날개 끝나고 장판나오는거 다처막으면서 돌아다니는것도 개꼴보기 싫음 ㅋㅋ
어려울게 뭐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