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족] 무닌 GOAT 길드가 통제중
https://www.inven.co.kr/board/aion2/6447/3164?p=1&category=&iskin=&mskin=&sort=&orderby=
GOAT옆에서 사냥하면 쌍욕과 패드립먹음ㅋㅋㅋㅋㅋㅋ  GOT운영진은 지금 그냥 넘어가세요 그만하세요 이러고있다 열심히 감싸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과 하는게 어렵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