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4:32
조회: 468
추천: 4
호법 치유로 아주 그냥 ㅈ들 깐다 ㅈ랄을 해 ㅋㅋㅋ하도 주제가 ㅂ신 ㅉ따같아서 오픈 이후 한번도 관심 가질 생각 자체를 못했는데 오늘 유독 글이 많이 보여서 좀 살펴봤더니 가관이네 ㅈ병 ㅅ들 ㅋㅋㅋㅋㅋㅋ ========================================================================== 우선 난 호법 유저인데 도저히 이해가 안가네 남준이가 호법한테 힐을 붙여줘서 강제 거세를 당하건 푸씌로 만들건 ㅈ같으면 접으면 그만이고 아! 보조 유틸을 붙여줘서 더욱 더 만능이 됐구나! 이렇게 생각해버리면 또 그만이고 ㅅ발 생각하기 나름인거 같은데 그리고 뭐 겜에서 호법 이제 인벤 의식해서 치마 입었다고 힐 잘해달라, 조우 풍 바로바로 써라 내조 하란듯이 짓거리면 바로 그냥 야차 키배 뜨고 비매짓 해버려 그냥 ㅇㅇ 난 그렇게 함 그냥 바로 응징하면 되잖아 뭐가 문제야 결국 손가락 차이인데 본인이 컨트롤을 ㅈ되게 잘하면 없는 유틸이 없는 캐릭이 호법성인데 딜러가 힐도 잘 주면 감사하겠습니다 굽씬 거리게 만들어야지 뭔 자꾸 쌉 개소리를 하고 있냐 치유성은 원래 힐 쳐주는 직업이니까 니들 알아서 하고 ========================================================================== 어쨋든 호법이 인벤에서 치마 프레임 씌우고 푸씌 프레임 씌우고 뭐고 해도 인겜에서 ㅈ같은 ㅅ끼들 만났다? 뭐 달라 이거 해달라 찡찡거리면 그냥 "싫은데?" "ㅈ까 ㅂ신아" "니가 실력이 ㅈ도 없어서 못피한건데 내가 왜 힐 줘야하냐?", "힐 주세요 형님 해봐" 이렇게 해버려 그냥 ㅂ신들을 상대하려는데 정상인으로 상대하니까 안먹히지 똑같이 ㅂ신짓으로 상대하면 됨 ㅇㅇ 그리고 인겜 가면 인벤 저 ㅅ끼들 1도 안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지보다 더 쌘 사람 나타나면 구석에 찌그러지듯이 전부 사라짐 ㅇㅇ
EXP
540
(40%)
/ 601
|
그우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