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배신자년들 ㅋㅋ지들 쬐끔 쌔졋다고
치유 거절하고 추방하니까 ㅇㅈㄹ남

ㄹㅇ 궁믿거가 답이다 ㅋㅋㅋㅋ
딜약해서 안받은게 아니고 ㄹㅇ 대갈수가 존나많아서
궁성만 와서 못받는걸 모름

내가 치유 입장이면 존나 앞으로 궁성이랑 아무것도 안갈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