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5:41
조회: 91
추천: 0
호치 밸런스 관하여...호법 서폿팅은 치유만큼 준다..
치유 딜버프를 호법만큼 준다.. 그래서 둘이 비슷해진다.. 둘 다 차별없이 던전을 갈 수 있다... 부캐 호법 열심히 키우고 깐부가 치유임. 위 내용은.. 캐릭터 개성을 죽여버리는 말도 안되는 생각이라고 봅니다 근거리냐 원거리냐 차이 밖에 안남음. 내가 볼 때!! 5인 파티되는 기념으로 확실히 컨셉,잡아야됨 호법 딜버프 너프는 ㄴㄴ 서포팅 너프 시급 치유한테 딜버프 그만 줘야됨 대신 서포팅 능력이 호법과 차별화 되야 함 그러면... 안싸우지 않을까..? 더불어 새로나오는 보스몹이 어글자 대상 공격이 개아프고 지금보다 더 자주나와야됨. 상태이상도 좀 걸고. 이러면 탱 힐 다 사이좋게 간다. 딜러는 일단 놔두자. 탱힐 개념이,살고나서 딜러를 따져야된다고 봄
EXP
375
(75%)
/ 401
|
nsgkrg2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