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 서폿팅은 치유만큼 준다..
치유 딜버프를 호법만큼 준다..
그래서 둘이 비슷해진다..
둘 다 차별없이 던전을 갈 수 있다...

부캐 호법 열심히 키우고 깐부가 치유임.
위 내용은.. 캐릭터 개성을 죽여버리는 말도 안되는 생각이라고 봅니다
근거리냐 원거리냐 차이 밖에 안남음.

내가 볼 때!!
5인 파티되는 기념으로 확실히 컨셉,잡아야됨

호법 딜버프 너프는 ㄴㄴ
서포팅 너프 시급

치유한테 딜버프 그만 줘야됨
대신 서포팅 능력이 호법과 차별화 되야 함
그러면... 안싸우지 않을까..?

더불어 새로나오는 보스몹이 어글자 대상 공격이 개아프고 지금보다 더 자주나와야됨. 상태이상도 좀 걸고.

이러면 탱 힐 다 사이좋게 간다.
딜러는 일단 놔두자.
탱힐 개념이,살고나서 딜러를 따져야된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