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5:28
조회: 212
추천: 1
호법에게 물어본다.검성화 당한 검성임, 템은 풀기룡임
5개는 계승열리면 할려고 만들어만 놨음 부캐로 검성보다는 아니지만 꽤 애정을 가지고 호법 키우는 중임 개인적으로 호법들이 원하는 내용이 잘 이해가 안됨 풍, 불패, 질주 이 세개만 하더라도 엄청난 공격형 버프라고 생각함. 질주는 애매할지도 모르지만 성능은 지림. 도대체 어디서 앞치마를 입었다고 말하는거? 힐, 정화 성능 강화시켜줘서 그럼? 치유가 할 일을 호법보고 하라고 해서? 여기서 딜적인 시너지를 올리면 그건 말도 안되는 오피가 탄생할거라고 봄. 시너지는 놔두고 개인딜을 올려? 글쎄..,지금도 충분이 쌔지 않나? 딜러를 다 잡아먹고 싶은거임? 그건 아니지 않음? 그럼 내 생각에 호법성한테 남은 건 서폿용 스킬들을 없애야 하는거 아님? 힐과 정화를 치유성 고유 아이덴티티로 주는 거지. 근데 그러면 지금 호법들은 본인들 너프를 목 터져라 외치는 중인건데.... 그거도 말이 안되는데...!? 도대체 뭘 원하는 거임? 호법까는 글이 절대 아님. 그냥 이해가 안된다고나 할까...
EXP
375
(75%)
/ 401
|
nsgkrg2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