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치유들의 불합리함

어느정도 맞는말이긴 함 인정해 

근대 여기서 

치유들의 대처가 치유를 망치고 있음 (일부 치페미, 무지성 치징징)

금 치유들이 하는 행동들은 호법의 머리끄댕이를 

잡아서 호법 너프해라 호법 풍 내놔라 다른직업들 피흡 너프해라

이딴 식으로 징징 거리고 있으니 다른 직업들은 당연히 열받지.. 

구조적 문제를 해결할수 있도록 글을써야지 

지들이 무조건더 쌔저야되 1황 되야되 

이러고 있으니 걍 치혐 만 차오르지...

결론 치페미 애들이 문제다.. 일부 극성 치유들 문제임.. 

그 집단만 없어지면 치유들도 욕 안먹고 잘할수 있을텐데 안타깝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