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적화븅신겜 다른캐릭도 컴터사양 인터넷사양타는거 우리도 알아 C8!!!!
근데 우리 븅신검성캐릭은 기본적으로 타수도 적고 내찍몰빵캐릭이라 내찍 2대 3대로 DPS 너무 많이 차이나서 그래 이해좀해줘라
우리도 지금 게임을 하는건지 PC아이온2최적화개발 & 매크로개발을 하는지모르겠다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