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5:42
조회: 88
추천: 0
형들 신규계정 임시제한 계속 걸리는데신규계정 이벤트한데서 계정 새로파서
10레벨 찍고 구독도 하고 메인미션하고있는데 16레벨됐는데 그때부터 임시제한 계속 걸려요 임시제한이라 본인확인하면 풀리는데 접속하면 또 5분있다 운영자에 의해 접종된다뜨면서 이게 계속 반복인데 혹시 이유아는 분들 있나요? 마메.미터기도 안썼고 한거라고는 10레벨찍고 메인미션 진행한거밖에 없는데 아이디만든지 2시간도 안되서 이러는데 ㅋㅋㅋ 문의했더니 신고에 의한 임제는 아니고 시스템에 의한 종합적인 판단이라고 우회 및 악용우려있다고 이유도 알려줄수없데요 ㅋㅋㅋㅋㅋ ㅅㅂ 어쩌라는건지 혹시 이유아시는분있을까요?
EXP
130
(30%)
/ 201
|
강남구보안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