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은 풍자체가 개인버프도 포함되서 dps찍히는거니까

rdps 빠진만큼 적절한 비율로 개인딜을 올려주면되지

그럼 치유도 클탐비슷해져서 불만없는거 아님??
호치같이 갈수도 있고 호없는 팟도 불만없고

풍싸개 해봐야 나는 재미좆도없음
파티원 딜 올라봐야 알빠임??

내딜이 올라야재밌지
그래서 수검호치도 생겼던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