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4:39
조회: 163
추천: 1
풍너프하면 치유도 불만 없자나호법은 풍자체가 개인버프도 포함되서 dps찍히는거니까
rdps 빠진만큼 적절한 비율로 개인딜을 올려주면되지 그럼 치유도 클탐비슷해져서 불만없는거 아님?? 호치같이 갈수도 있고 호없는 팟도 불만없고 풍싸개 해봐야 나는 재미좆도없음 파티원 딜 올라봐야 알빠임?? 내딜이 올라야재밌지 그래서 수검호치도 생겼던거고
EXP
1,478
(39%)
/ 1,601
|
은빛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