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4:16
조회: 75
추천: 0
그냥 호법 치유 둘다 구조를 바꾸면 되는거 아니야?치유 - 딜너프, 버프삭제, 힐 대폭 버프 = 순수 힐러
호법 - 딜유지, 힐삭제, 선케어 쉴드추가 = 유일버퍼, 쉴드케어 5인되는 마당에 둘이 같이 다니게 하면 되자나 아1 구조를 고집해야할 이유가 있음?? 아예 다른겜인데 솔로컨텐츠(악몽,각성)는 치유만 피증 50% 이런 버프 주면되자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