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전까지 치유패면서 또는 구경하면서 하루종일 낄낄거리다 패치 다가오면 

치유가 문제가 아니라 호법 근본이 문제입니다.. pvp 살려줘 제발
힐정화 다 가져가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해서 또 넘어가면 다음밸패까지 치유 까는데 열심히 묵인하거나 동조함

패턴좀 바꿔라 뻔하지 않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