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5:26
조회: 434
추천: 4
애초에 버퍼라고 주장하는 호법이 힐러없이 던전도는게 비정상적아님?1. 5인체제에서 풍이 고대로된다면 시너지가넘사급이다
그럼 치유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킬하나 받았다치자 그럼 호법 = 야 그거버프는 다우리꺼잖아 그거 왜 너네줘 2. 치유가 개인딜을 받았다고치자 그럼 호법 = 야 호법이 더 딜쌔야지 우린 딜서폿이잖아 3. 그럼 정화힐은 우리꺼잖아 충분하지않아?? 너넨도힐있자나 호법= 우린 달라고한적없어 하지만 이걸로 던전은충분해 다 해먹을꺼야 냠냠
EXP
2,410
(5%)
/ 2,601
|
Flow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