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왜싸워? 난딜러입장애서 성역8자리에서 4자리먹고가는것도 그렇고
걍 10인 포스로가면 치유하나 호법하나 2자리 주고 걍 10명다 캐어하는 재미만들어달라고해 그러면 캐어할거많아서 좋지않음? 포스를 1/2할개아니라 걍 포스 1로만들면 되는거아니얌? 뭐때문에싸우는겨 오랜만와서 잘모르겠네 알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