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4:37
조회: 132
추천: 1
신규성역에서 모든방이 나를 기다리고있다??개쩔지않음??
무스펠에서 모든방이 나를 기다리고있어 이게 말이 안되는거야 하기사 귀족들은 원래 당연한것들은 신경안쓰긴해 400k로 500~550k애들이랑 인던 잘 다니다가 500k로 500k애들이랑 가려면 빡치긴하지 원래 귀족들은 100~150k이상 애들이랑 같이가야지 어디 건방지게 감히 치유를 거절해 이게 호법떄문인거같은데 (자기투력떄문이지만) 평민이 귀족을 건드려??? (아무도 안건들였음)) 자 호법 죽이자 (인벤자게 점령완료)
EXP
6,419
(9%)
/ 6,601
|
한화아놔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