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쩔지않음??

무스펠에서 모든방이 나를 기다리고있어 

이게 말이 안되는거야

하기사 귀족들은 원래 당연한것들은 신경안쓰긴해

400k로 500~550k애들이랑 인던 잘 다니다가

500k로 500k애들이랑 가려면 빡치긴하지


원래 귀족들은 100~150k이상 애들이랑 같이가야지

어디 건방지게 감히 치유를 거절해 


이게 호법떄문인거같은데 (자기투력떄문이지만)

평민이 귀족을 건드려???  (아무도 안건들였음))

자 호법 죽이자 (인벤자게 점령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