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4:21
조회: 121
추천: 0
결국 호법성 몇몇 분탕종자들의 호법성 자살골임![]() 치유성은 머리채 잡은 적 없음. 지금 시점에서 필요한걸 제시했던 것 뿐임. 그래서 제시한걸 그걸 다 들어줬느냐? 그것도아님. 케어력 빼고는 뭐든지 호법성의 하위호환이라고 볼 수 있음. 근데 이마저도 호법성이 맘에 안들어서 "치유성은 해달라고 다 해준다" 한 호법 깔개는 "호법성이 무조건 치밑딜 나올 수 밖에 없다"고 개소리를 하지않나. 피흡 삭제 했다고하는데 그래서 니들 피 부족해서 못돌아? 아니잖아 그래도 치유성 필요 없이 호법과 원정 돌잖아. 이거 결국 이 사태를 호법성들이 만듬 ㅋㅋㅋㅋㅋ 남준이가 맘 씨게 먹고 그냥 호법성 ㅈ망하라고 치유성 상향 하던지. 치유성 포기하고 호법성으로 합쳐주던지 서폿을 하나로 가야함. 나는 시발 권성보다도 서포터가 하고싶고 계속 이런 구조 이런 플레이라면 난 무조건 호법성을 할거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