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4:18
조회: 104
추천: 0
호법입장에서는 검성이 흡검을 상시로 쓰면 오히려좋아임![]() 힐 쓸필요없이 그냥 보스만 때리고 있으면 dps 높혀주고 피흡까지 되는데 왜 싫어함 오히려 인벤치유들이 제일 싫어하는 피흡 뻥튀기인데 치유들도 흡검가지고 뭐라 안하잖아 ㅋㅋ
12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