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 쓸필요없이 그냥 보스만 때리고 있으면 dps 높혀주고 피흡까지 되는데 왜 싫어함

오히려 인벤치유들이 제일 싫어하는 피흡 뻥튀기인데 치유들도 흡검가지고 뭐라 안하잖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