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4:39
조회: 180
추천: 2
자겔 치유들 역겹네 ㅋㅋ아니 지들이 삭제하든 호법좋으면 호법으로떠나던지하지 살성을하던지하지
왜 멀쩡하게 치유하던애들 머리채를잡고 치유삭제해야함! 이러고자빠졌냐 ㅋㅋㅋ
EXP
1,121
(60%)
/ 1,201
|
키가작아슬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