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지들이 삭제하든 호법좋으면 호법으로떠나던지하지 살성을하던지하지
왜 멀쩡하게 치유하던애들 머리채를잡고 치유삭제해야함!
이러고자빠졌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