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4:15
조회: 98
추천: 0
호치 이 러브버그 같은 것들...꾸준히 때되면 출몰하네;;
딱 시즌 되면 기다렸다는 듯이 아주 게시판을 빽빽 채워버림. 글고 두 마리가 서로가 없으면 본인도 죽는 다는걸 아는지 끈끈하게 항상 서로를 껴안고 안놔줌 본인들도 알겠지, 상대방이 오벨이면 본인도 상향 패치 받는다는 걸, 서폿 직군이 두개 뿐인데 어느 하나만 소외 받을리가 없으니까. 반대로 한 놈의 인구수가 줮박으면 본인이 그 자리 채워야해서 치마 이쁘게 입혀질 것도 알겠지 일케까지 같은 포지션 직업 둘이서 머리채 잡는 직업이 또 있나?? 날 따뜻해지니 올해도 어김없이 러브버그 들들 끓네 ㅂㄷㅂㄷ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