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케릭 버프외치는거 ㅇㅋ 인정


근데 본인 케릭 버프받으려고 타케릭 건드리는 저능아짓ㄴㄴ

차라리 던전이나 기믹추가나 디버프나 방법 많은데

왜 가만히있는 타직업피흡을 건드림?